메뉴 건너뛰기 영역

> 이용안내 > 입퇴원안내
입퇴원안내

입퇴원안내

입원 절차 안내

01.입원결정(진료과)02.입원수속(로비층10번 창구)03.병동입원(병동간호사실)

입원결정

진료후 담당 의사로부터 입원이 결정되면 입원결정서를 받습니다.

입원수속

로비층 입원수속창구(10번)에서 관련서류(입원결정서, 신분증 등)를 제출하시고 보증인과 함께 입원약정서를 작성하여 입원접수 합니다.

병동입원

입원수속 완료 후 지정된 병동 간호사실로 가셔서 입원생활안내를 받습니다.

입원예약

입원실은 산모와 응급환자입원을 우선으로 하며 병실사정으로 입원이 어려울 경우 입원예약을 해드립니다.

입원시준비물

세면도구, 물통, 컵, 실내화, 화장지등 개인용품은 직접준비하시고 미처 준비를 못하신 분은 구내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입원실전화

환자입원실로 직접통화를 하실 경우에는 “5+해당입원실”로 하시면 됩니다.
(예:301호 경우 5+301=5301, 즉 650-5301입니다)

보호자 식사

식사는 환자분에 한하여 제공하므로 보호자나 내원객중 식사를 원하시는 분은 지하식당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진료비 납부

입원기간 중 매주 목요일에 중간납부고지(일정액 이상 해당)를 합니다. 중간진료비에 관한 상담은 원무과 입원계 직원(650-5655~6)에게 문의하여 주시고 진료비청구서를 받으신 후 3일 이내에 원무과 수납창구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간납부고지를 원하시지 않거나, 별도의 청구를 원하시면 미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주차안내

입원환자 차량은 입퇴원당일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입원기간동안 등록된 차량 1대에 대해 주간 50%할인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는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권 발급-입퇴원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