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역

> 진료안내 > 진료과/의료진
진료과/의료진

진료안내

전화접수/문의 대표전화 062-650-5000 전화접수 062-650-5599

진료과/의료진

순환기내과

  • 진료과소개
  • 의료진소개

순환기 내과는 심장을 비롯한 혈액 순환 계통의 질환을 다루는 내과입니다. 그 분야는 협심증, 심근경색증, 동맥경화증, 고혈압, 부정맥, 선천성 심질환, 심부전, 판막 질환, 말초 동맥질환 등에 이르기 까지 다양하며 본원에서는 이러한 질환의 진단 및 치료에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최신의 심혈관 조영기기와 심장 초음파 검사 장비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심장혈관의 폐쇄로 발생하는 협심증이나 급성 심근경색과 같은 관상동맥 질환의 치료에 많은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저희 순환기 내과의료진은 치료 할 대상이 질병자체 뿐 아니라 질병을 지닌 고귀한 인간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고 최선의 의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주기독병원 순환기내과는 풍부한 경험을 지닌 3명의 전문의와 3명의 전문간호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래 및 입원환자 진료 외에 심혈관계 중환자실, 심도자실, 운동부하검사실, 홀터실, 심전도실, 심초음파검사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순환기내과는 더욱 더 정진하여 의료의 질적으로나 양적으로나 지속적으로 발전함과 더불어 지역 의료의 질을 한단계 증진시키는 과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순환기 질환의 증세는 다양하나 대표적인 것은 운동량에 비해 과도하게 발생하는 호흡곤란과 흉통입니다. 이러한 증세를 지닌 분들께서는 꼭 순환기 내과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