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역

> 선교활동 > 선교회소식
선교회소식

선교활동

전화접수/문의 대표전화 062-650-5000 전화접수 062-650-5599

선교회소식

선교회소식

물품 나눔 행사를 통해 해외 사역 선교사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11-25 08:33 조회214회 댓글0건

본문

7-선교물품나눔.jpg

 

광주기독병원선교회는 개원 116주년 기념 선교사역의 일환으로 국내 거주 다문화 가정들과 해외 선교지를 지원하기 위한물품 나눔 행사를 10월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병원 정원에서 진행했다. 코로나 팬데믹이 2년째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교회의 예배와 모임에 많은 변화가 생겼고 특히, 해외선교지에서는 여러모로 큰 도전을 받게 되면서 광주기독병원은 다시 한 번 신앙의 본질과 시대적인 소명을 점검하고 그동안 활발하게 전개하던 농어촌의료봉사, 해외의료선교 등 대면방식의 선교활동을 중단하고 사역의 대부분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교회와 선교사들을 물심양면으로 후원하는 등 병원선교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비대면 선교 방향을 모색해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선교를 위한 물품 나눔 행사는 병원 직원들이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물품들(의류, 가전, 핸드폰, 신발, 장난감, 학용품, 악세사리 등)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수집된 물품은 광주지역의 다문화가정, 외국인근로자들과 해외선교지로 전달될 예정이다.

고영춘 광주기독병원선교회장은 “광주기독병원은 지난 116년간 국가와 사회의 변화에 부응하며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 실천해 왔다”며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선교활동에 어려움이 많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다양한 선교활동의 방향을 모색하고 실행하겠다.”고 말했다.

직원들의 작은 수고와 정성들이 모아진 이 행사를 통해 116년 전 선교사님들을 통해 우리 땅에 전해진 하나님의 사랑이, 선교지의 영혼들과 다문화 가정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